열심히살자

펜트하우스 2 이지아 등장 주단태와 키스

그래요 2021. 3. 7. 04:07
반응형

펜트하우스 2 이지아 등장 주단태와 키스

 

'펜트하우스2' 오윤희 딸 김현수 죽인 진범 최예빈이라는 사실 알았다. 그리고 죽은 줄 알았던 이지아가 다시 살아서 돌아왔다.

 

일 오후 방영된 SBS '펜트하우스2'에서 오윤희(유진 분)가 배로나(김현수 분)를 죽인 진범이 하은별(최예빈 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리고 죽었던 심수련(이지아 분)이 살아돌아와서 주단태(엄기준 분)와 만났다.

 

윤희는 하은별을 찾아가서 추궁했다. 오윤희는 하은별이 배로나와 대상 수상 발표 직전에 만났다고 의심했다. 오윤희는 천서진에게 하은별이 청아예술제에서 입은 드레스를 보여달라고 했다. 하지만 천서진이 가져온 하은별의 드레스에는 아무런 흔적도 없었다. 천서진은 똑같은 드레스를 몰래 준비한 것이었다.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오윤희를 막으라고 부탁했다. 수위 박씨가 배로나를 죽인 진범으로 자수했다. 박씨는 홧김에 배로나를 죽였다고 고백했다. 하은별은 다른 사람이 죄를 뒤집어썼다는 죄책감에 시달렸다. 천서진도 아버지 보다 더 가까운 사이였던 박씨가 용의자라는 사실에 죄책감을 느꼈다. 천서진은 하윤에게 불안함을 표현했다. 하윤철은 천서진에게 하은별을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하윤철은 "내 목숨 걸고서라도 우리 은별이 지킬 것이다"라고 비장하게 말했다.

728x90
반응형